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터널증후군이 주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3:42

    >


    >


    주변에서 스마트폰을 들고 있는 사람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횡단보도에서 보행신호를 기다릴 때도, 지하철과 버스 안에서도, 직장에서나, 학교에서나 말입니다. 이전,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주부, 혹은 컴퓨터 등의 작업이 많은 직장인들이 흔히 볼 수 있었던 손목터널 증후군은, 이렇게 스마트 기기의 사용이 상시 어과인 사이에 늘었습니다. 손목이 욱신거리고, 손가락과 손바닥에도 통증이 있을 때는 좀 저리는 것으로 의견을 보시며, 패스와 진통제를 사용하는 것과 손목 보호대 등을 구입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이처럼 대부분의 환자가 손목터널 증후군의 치료 적기를 놓치고는 있습니다. 그러면 패스 등의 임목하책이 아니라 어떤 비결로 치료할 수 있을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콕통증의학과 의원과 다전처럼 손목터널증후군의 증상과 치료비결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손목터널증후군 증상은?


    >


    정중신경이 수축되고 손의 저림과 감각저하로 자신이 타쟈신하는 질환인 손목터널증후군은 자세하게는 이강과 같은 증상으로 자신감이 생깁니다. - 손바닥과 손가락이 저리는 감각이 떨어져 잘 느끼지 못하는 소리- 엄지와 검지, 중지가 저리고 통증이 있는 소리- 낮에 손이 굳고 경련이 있는 소리- 자다가 손 저림이 심해서 잠에서 깬 적이 있는 소리- 주먹을 꽉 쥐고 손으로 음료 뚜껑을 하는 등의 동작 시 힘을 주는 데 어려움이 있는 소리- 손이 힘이 떨어져 물건을 놓친다.


    >


    이와 같이 손목터널증후군에 의해 손목 사용을 줄이면 관절스포츠 장애와 근력 약화로 이어지기 때문에 위의 증상을 보시려면 콕통증의학과에 내원하여 진단을 받으시길 권합니다. 환자의 증상에 따라 그에 가장 부합하는 최적의 비수술 치료방법을 제안드립니다. 질환이 크게 진행되지 않을 경우에는 약물 및 물리치료 방법에 의해 치료되지만 손상이 심하면 초음파유도하주사치료(SI)와 체외충격파치료(ESWT)를 통해 손목터널 증후군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손목터널증후군을 위한 비수술치료 하나, 초음파유도하주사치료(SI)


    >


    직접 치료해야 하는 병변을 대학 병원급의 초소 초음파 영상 장치를 통해서 확인하고 주사하는 방법으로 90퍼센트 이상의 정확도를 가진 치료 방법입니다.​ 깊이 통쥬은 의학과에서는 수술 경험이 풍부한 의사에 의한 치료가 진행되며 인체에 무해한 초소 음파를 이용하여 치료 시간도 10분 정도로 짧기 때문에 안전성과 정확성, 신속성이 높습니다. ​ ​ ​ 손목 터널 증후군을 위한 비수술적 치료 2체외 충격파 치료(ESWT)


    >


    독 1과 오스트리아, 스위스의 물리학자가 개발한 체외 충격파 기술은 그 이름에서 보듯 충격파를 나쁜 증상 부위에 보냄으로써 혈관이 다시 형성되도록 하면서 주위의 조직과 뼈를 활성화하고 염증 물질과 석회 물질을 분해하고 조직 재생을 유도한다. 코쿤 증상의학과에서는 집중형(Focus type) 체외 충격파 기기를 이용해 목표 부위에 에그대지를 집중적으로 가함으로써 재생 효과도 방사형보다 뛰어납니다.


    >


    손목과 손이 저리고 탈 것 같을 정도로 통증이 심하면 콕통의학과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치료를 받아보시면 어떨까요? 이 무렵까지 통증학과였어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