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음주운전 탄원서 어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6:56

    >


    지난 포스팅에서는 음치운전 반성문에 대해 작성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소리주 운전 탄원서'에 대해 작성해 보자.탄원서라는 것은 다른 사람, 즉 지인이 이과인, 혹은 대가족, 직장 상사 등이 탄원인의 선처를 위해서 작성해 주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음주운전 적발 후 경찰 연구 전반 반성문을 작성해 제출할 때는 탄원서도 함께 내면 됩니다.


    >


    위에서 말한 대로 지인, 가족, 직장 상사 등이 작성해 주는 것이 일반적이다.물론종교기관에계신분이,사회적인위치가있는분이작성을하면더없이좋겠죠?허 자신, 쉽지 않습니다. 자신의 소음주 운전 사실을 털어놓고 부탁하기는 쉽지 않다. 그래서 가까운 가족이 자기 칭구들에게 부탁하는 것이 보통이라고 생각합니다.


    >


    탄원서 양식이 본인의 예를 보면 약간 동일하지 않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탄원서는 어떤 양식이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 탄원인이 누구인지, 피탄원인이 누구인지 정도는 반드시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탄원의 취지를 넣어도 되지만 안 넣어도 된다. 여기서 탄원의 취지는 "---의 선처를 구한다"라고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가장 중요한 것은 탄원 이유가 아닐까.평소 탄원인의 행동(선행이 본인의 성실성), 탄원인의 개인적 어려움 등을 조리 있게 잘 해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간가령반성문이본인의탄원서를정예기,기술적으로잘쓰려고이런예기를인용해서어려운예기를넣는분들이계시는데굳이그럴필요는없을것같습니다. 물론 물론작성하는것보다는좋지만탄원인의평상시행동이본인의사정등만잘풀어서작성해주면좋을것같습니다. 또 거짓 없이 작성하는 것이 당연합니다.반성문의 경우 반드시 자필로 작성하는 것이 좋지만 탄원서는 굳이 자필이 아니라도 상관없다고 소견한다.또 많은 사람들이 탄원서를 보내오는 경우에는 탄원인 명단 등을 대신해서 하는 것이 좋고, 탄원서 수십 장을 굳이 제출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탄원서 이야기는 유사할텐데 굳이 몇장이 필요할까요? 대표로 한 분이 작성하시고, 그 후 탄원인 명단을 바꿔주세요.그리고 간 노화, 탄원인과 피탄 원인을 착각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탄원인은 탄원서를 작성해 주는 사람으로, 피탄 원인은 선처를 받는 사람을 예기한다. 즉 음주운전에서는 음주운전을 한 당사자죠.


    >


    >


    기이, 반성문은 효과보다는 자신의 반성의 뜻을 전달하는 데 의미가 있다라고 이야기를 했어요.물론효과도있다고이야기했었어요. 그러나 탄원서의 경우는 처음부터 선처를 구하기 위해 작성한다.둘 다 효과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경찰 조사에 말하지 못한 자신의 개인 사연이나 평소 생활상 등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비결 중 하나다. 그러니까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반성문이나탄원서작성에너무힘쓰지않아도되지만굳이안쓸이유도없다고생각합니다.언제든지 어려움이 있으면 공짜로 상, 다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처음 부파는 탄원서 양식인데 이야기는 없어요.참고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